sub05_02_01.png
성실교회는 선교비전 "Vision 2020 100"을 목표로 하여
3가지 구체적인 핵심가치를 중심 사역하고 있다.

첫째, 선교대상으로는 미전도 종족에 초첨을 두며,
둘째, 전략적 선교지에 집중하고,
셋째, 팀 선교를 황성화함으로 연합적 사역을 이루고자 한다.

성실교회는 "성령의 열매 맺는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민족과 세계를 변화시키는 공동체"라는 비전 선언을 품고, 하나님께서 맡기신 선교사명을 통해 미전도 종족 및 재복음화 필요 지역에 교회 개척사역을 비롯하여 개인, 단체전도, 문서 및 정보 네트워크, 복음전파사역, 현지 신학교 운영 및 제자 양육 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이러한 선교사역을 통해 보내는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고, 가는 산교사를 양성하며, 현지 선교사와 동역함으로서 다음세대를 복음으로 무장하여 사명을 감당하는 공동체로 세우고자 한다.


 

열방기도회

  • 매월 기도 소식지 발간
열방기도회는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회로 매월 선교 현지에서 보내온 기도제목과 기도편지를 중심으로 협력하는 선교사과 선교지를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집중하여 기도하고 있다.

일시 : 매월 셋째 주 월요일 오후 8:30 / 장소 : 성실교회 자비홀(교육관 1층)

비전트립

  • 성실교회는 2001년 티베트 비전트립을 시작
성실교회는 2001년 티베트 비전트립을 시작으로 아프리카, 필리핀, 일본, 중국, 미얀마, 터키 캄보디아, 몽골, 북한, 인도, 베트남 등 12개 나라에 총 873녕(2016년 2월 현재)이 참가 하였다. 비전트립을 위한 선교팀은 중 · 고 · 청 · 청장년 · 장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에서 사역팀을 구축하여 전략적 선교지를 중심으로 집중하고 있다. 또한 현지 사역과의 팀 사역을 워칙으로 명확한 목적과 방향을 가지고 진행한다.

순회선교 / 선교지 정탐

  • 순회선교는 성실교회 파송 및 협력선교사의 사역지를 방문, 격려 위로를 전합니다.

순회선교는 성실교회 파송 및 협력선교사의 사역지를 방문, 격려 위로하고 현장 사역에 대하여 구체적 보고를 통하여 선교 상황을 파악하여 선교사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협력을 구축하기 위한 사역이다. 순회선교는 2011년 중국 T지역의 조은강 · 이루리 선교사를 시작으로 2012년 중앙아시아 K국의 정바나바 선교사와 중앙아시아 T국 내에서 A국 난민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이바울 · 고예은 선교사의 사역 현장을 순회하였으며, 2013년 인도 현지 사역자 티엑목사와 협력하여 다각적인 찬원에서 진행하였고,2014년 아프리카 3개국 우간다, 탄자니아, 스와질랜드를 중심으로 진행하였으며, 2015년 필리핀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2016년은 2차 중국 T지역을 중심으로 진행하여 선교현장과 보다 적극적인 협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선교지 정탐은 전략적인 선교지경 확대를 위해 협력과계가 구축되어 있지 않은 선교지로서의 선교사역 확대 및 새로운 선교 동역의 기회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2014년 베트남, 2015년 캄보디아 등)